넷플릭스 <핍의 살인 사건 안내서> 원작 소설. 5년 전 종결된 동급생 살인사건. 그러나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. 과연 핍의 과제 파일에 담긴 사건의 진범은?
에드거 앨런 포 전집(6권 세트)
최종 혜택가 : 32,480원
19세기 가장 독창적이고 선구적인 작가 에드거 앨런 포의 작품 세계를 망라한 '에드거 앨런 포 전집'. 소설과 시 전작은 물론 그간 소개된 적 없는 글쓰기에 관한 에세이까지 포함한 에드거 앨런 포 전집 완전판.
대지의 아이들 (5권 세트)
최종 혜택가 : 27,670원
선사시대라는 미지의 세계, 크로마뇽인에 속하는 주인공 에일라가 네안데르탈인 집단 속에서 살아가는 거대한 스토리. 고고학적 사실에 작가의 상상력을 더한 흥미진진한 선사소설.
사일로 연대기 (6권 세트)
최종 혜택가 : 39,650원
애플TV+ 오리지널 드라마 <지하창고 사일로의 비밀> 원작. 새로운 디스토피아 고전의 탄생.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펼쳐지는 황폐한 지구의 마지막 생존 공동체 '사일로' 이야기.
정해연의 날 3부작 (총3권)
최종 혜택가 : 17,700원
한국 스릴러 대표 작가 정해연의 '날' 3부작. 속도감 넘치는 필체로 이야기를 재미있게 끌고 나가면서도, 유괴 범죄를 날카롭게 비판하는 세 편의 소설들.
퇴근길 인문학 수업(6권 세트)
최종 혜택가 : 26,560원
생태학부터 동양 고전에 이르기까지 인문학의 ‘개념과 관념’을 함께 보여준다. 현실에 존재하나 모호한 인문학 개념들을 쉽게 이해하고, 스스로 관념적 사유를 즐길 수 있는 한 걸음이 되길 바라며.
화산도(12권 세트)
최종 혜택가 : 40,000원
제1회 제주 4.3 평화상 수상 작가 김석범 작품. <화산도>에서 들려오는 이 물음은, 제주 4.3 사건에 입회할 수 없었던 작가 자신이 스스로에게 묻는 말인 동시에, 이질적인 많은 이들에게 던지는 질문이기도 하다. 이 소설은 역사의 격랑에 휩쓸린 민중의 슬픈 역사를 애도하는 장중한 진혼곡이자, 야만적인 폭력의 한복판에서 인간의 존엄 평화를 외치는 작품이다.
자기만의 방 시리즈(10권 세트)
최종 혜택가 : 39,960원
휴머니스트 <자기만의 방> 시리즈 중 책의 날을 맞이하여 특별히 독자들이 만나보길 바라는 도서 10권을 소개한다. 명함만 없었을 뿐 끊임없이 노동 현장에 있던 여성들의 ‘일’ 이야기를 담은 <우리가 명함이 없지 일을 안 했냐>부터 일러스트레이터 임진아가 일상에서 발견한 행복의 조각을 만나볼 <빵 고르듯 살고 싶다>까지, 세상의 크고 작은 사람 이야기를 만나본다..